상단여백
HOME 종합 사회
체인지업캠퍼스, 영어뮤지컬 새단장 ‘타잔’ 오픈!친숙한 이야기 영어 뮤지컬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 향상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에서 오는 30일부터 새로운 영어뮤지컬 ‘타잔’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어뮤지컬은 체인지업캠퍼스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친숙한 이야기에 영어로 된 노래와 춤을 접목하고, 관객과 원어민 교사들이 무대에서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호흡할 수 있는 체험형 공연이다.

특히 영어뮤지컬을 진행하는 원어민 교사들은 모두 자국에서 공연과 음악을 전공해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관람객들도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이 향상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할리우드 고전영화 ‘타잔’의 내용을 바탕으로 기획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다.

공연은 정글에 사는 용감한 청년 타잔이 위험에 빠진 동물 가족들과 정글을 구하고, 그 과정에서 아름다운 제인을 만나 사랑을 이루어 간다는 내용으로 등장인물은 타잔, 제인, 타잔의 엄마 칼라, 타잔의 형제 디노&오티스, 사냥꾼 렘지 총 6명이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체인지업캠퍼스를 찾는 많은 방문객들이 원어로 구성된 영어뮤지컬을 통해 영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매주 주말 오전 11시, 오후 2시에 진행되고 가격은 10,000원이다. 20인 이상의 단체 관람객은 주중 11시에도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영어뮤지컬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영어교육실(031-956-2115)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숙 기자  june7779@naver.com

<저작권자 © 경기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